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겨울잠에서 돌아왔어요 : )

오랜만에 친구들과 평택에서 만났 더랬죠 ㅎ

 

다들 지나친 음주와 고기 흡수로 인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시원한 조개탕 국물이 생각나 먹으러 가보았어요~!!

 

이름 하야 조갈시대!!!!!

 

 

비도 추적추적 오니 조개탕 국물이 아주아주 기대가 되는군요 ~!!

 

가게 위치는

주유소 바로 뒷편이라 가게가 잘 안보여요 ㅠ 주유소 입구로 들어가는것처럼 바로 꺽어 들어가야해요~!!

골목이 좁으니 마주오는 차들 조심하시구욧!!

 

자~! 오늘은 저희가 먹었던 조개전골을 소개하도록 할게유~ ㅎ 

이틀을 돼지고기만 먹었더니 고기는 다들 노노를 외쳐서요 ㅎ

 

으잉? 뚜껑이 덮여 있어 내용물을 볼수가 ㅜㅜ 

직원분이 타이머를 맞춰 주면 알람이 울릴때 까지 기다리시면되요 ㅎ

기다리는 동안 

 

요렇게 만두랑 오징어 다리가 튀김이 되어 나와요 ㅎㅎ 

자 튀김 먼저 먹으며 탕을 기다려 보시죠 : )

.

.

하지만

.

.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오징어 튀김을 추가로 시켰어요 ㅋㅋ

 

다리는 쫄깃 하고 몸통은 살살 녹는것 ㅜㅜ 

너무나 맛있는것 ㅎㅎ 튀김옷이 없어서 덜 느끼하고 

오징어 본연의 맛이 확 느껴져서 좋았네요 ㅎ

 

 

아!!

 

그리고 셀프바에서 보리밥을 먹을수 있어요~!! 

집에서 보리밥 쉽게 먹을수 없으니 소스랑 췜기름이랑 촵촵 해서 먹어보아요 ㅋ

 

엄청 푸짐하게 나왔네요 ㅎ 다양한 해산물이 가득해요 !!

국물은 말할것도 없이 시원했어요!! 

저희는 좀더 칼칼함을 원해서 청량고추를 조금 부탁드려서 추가했더니 

더 맛있어요!!!! ㅎㅎ

 

 

치즈도 중탕으로 녹녹여 주셔서 해산물과 같이 먹으면 고소한 풍미가 확~ 살아나요 ㅋ

조개 알맹이들을 박살내고 저희는 칼국수 사리를 추가해서 마무리를 지었답니다 ~!!

 

요즘 고기를 너무 자주먹은것 같고

조개구이는 뭔가 번거로울것 같고

시원한 국물도 생각나고 

씹을 거리도 있으면 좋고

 

그럴때 똭~!! 조개 전골 이이었어요~!!

삼삼오오 모였을때

친구들 가족들과 식사하러 가면 좋을것같네요~!!!!

 

그럼 다음 맛집에서 만나요~! 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