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리GO에요~!!!

계절이 가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어요~!!

산들이 울긋불긋 옷을 갈아 입는 단풍 구경도 하고 맛난것도 먹고 싶어

인천에서 가까운 강화도로 친구들과 떠나보았어요~!

 

 

늦은 오후에 도착했는데 펜션이 너무 이뻣어요. 

주변에 한옥집들(지역주민들이 사시는) 몇채가 모여있어서 동네가 이쁘더라구요!!

 

https://place.map.kakao.com/1757528615

 

장락재 한옥 펜션을 선택한 이유는 사실 마니산에서 가까 워서 였는데요~

한옥이 너무 이뻐서 감탄했네요 ㅎㅎ

 

 

주말이라 가족단위로 많이 오셔서 시끌시끌했는데 

그것 또한 여행의 묘미 아니겠어유? ㅋㅋ

집에서 매일 조용히~ 회사에서도 조용히~ 살다가 

시끌벅적하니 사람사는것 같더라구요~!!

 

주말이라 객실이 꽉차서 배가 고팠지만 바로 식사를 할수 없어서

주변을 둘러보며 조금 시간을 보내다가

드디어 고!고!고기 타임~!! 

 

 

돼지열병이 심각하지만 (돼지농가 화이팅입니다!) 역시 바베큐는 삼겹살 & 목살이쥬~!!

고기는 잘 있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신나게 먹었으니 내일 마니산 등반을 위해 일찍 취침을 했어요~!! 

크으 인천에 살지만 마니산에 처음 올라가봐서 살짝 기대가 되는군요~

 

 

마니산 정상에 단군할아버지께 제사를 드리는 참성단이 있지만 위험 하기도 하고

보존을 위해서 등산객이 접근은 못하게 해둬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날씨가 조금 흐렸지만 경치가 멋졌어요~!!

 

 

보이시나요? 노랗게 물들고 있는 나뭇잎들이!!!!!!

정상에 앉아서 땀을 좀 식히면서(평소에 운동을 좀 많이 안했더니 올라오다가 심장이 터지는줄알았어요)

 

간식 타임~!! 등산 할때는 에너지 보충이 중요하다고 그랬어요 ㅎ

자 이제 내려가야할 시간이쥬?? 맛있는 점심을 위해서 부지런히 내려갔어요 ㅎㅎ

마니산은 많이 높지 않아서 4시간? 조금 안걸리게 다녀온것 같아요

 

땀을 흘리니 상쾌하더라구요~!!

이 상쾌한 기분으로 해물 샤브샤브를 먹으러 가보았어요!!

 

같이 여행온 친구의 추천으로 오게 되었는데

그렇죠 서해는 뭐니뭐니해도 갯벌이 유명하쥬 ㅎ

 

음식은 정갈하고 맛도 깔끔하고 신속하게 나오네요~!!

저희는 셋이 먹었는데 양도 부족하지 않았어요~!!

구성은 키조개+가리비+전복+소라+냉동새우+문어+낙지+고기+오뎅꼬치+다수의 조개들이 있어요.

 

 

여행지에서 깔끔한 음식이 먹고싶다면 나쁘지 않을것 같아유~

조개랑 낙지가 싱싱해서 저희 일행은 만족하며 잘먹고 왔어요~ 

식사로 칼국수가 먹고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아쉽지만 포기하고 나왔어요 ㅎ

 

https://place.map.kakao.com/21228698

 

이제 배도 부르고 집에 가려니

아직 우리에겐 시간이 넉넉해서 강화도에 놀거리를 찾아보니

루지 라고라?? 강화도에?? 나만 몰랐던거야??

 

 

귀신에 홀린듯이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로 들어 왔더군요 ㅋㅋㅋ

저는 루지를 타본적이 없어서 곤돌라가 올락라가는걸 보고 여기가 스키장인줄 알았어요 ㅋ 

 

https://place.map.kakao.com/2059564776

 

그렇게 홀린듯이 후다닥 티켓팅을 하고 헬맷을 받고 루지를 타러 올라갔죠~

 

 

강화도가 이렇게 놀거리가 많았을줄은 몰랐네요

어쩐지 강화도에 많이 놀러가더라구요

나만 몰랐어...

 

3회권을 샀어요~! 한번 타면 서운하고 두번 타면 아쉬울것 같아서요~ 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랬어요~! 

놀래서 사진도 깜빡 ㅠㅠ

아!! 저는 이거 모르고 시간을 좀 낭비했는데요~

루지는 처음 탑승할때 무조건 안전 교육받아야하더라구요~

안전교육을 받는 줄이 따로 있거든요~

다들 신나있는 상태라 주변을 신경 못쓰고 줄을 섰다가 저희 차례가 왔는데

루지에 탑승을 못하고 다시 교육받는 줄로 갔어요 ㅠㅠ

꼭 주변을 확인하셔야해요~!!

 

 

루지를 타다보니 이제 해가 저물어 어둑어둑해지고

집에 갈시간이라고 정신차리라고 알려주더라구요 ㅎ

스키장 같은 기분도 들고 야경이 멋있어서 사진을 한장 찍어 봤어요~

어두워지니 사람들이 썰물처럼 빠져서 사진 찍을 시간이 있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탈때는 사진찍겠다고 코스중간에 멈춰있으면 굉장히 위험해요~!!

 

주차장에 내려와서 아쉬운 마음에 뒤를 돌아 보았네요 ㅎㅎ

초지대교에 차가 몰리고 방역을 하느라 차들이 천천히 움직여서 길이 좀 막혔어요~!!

저도 힘들었지만 운전하시는 분들은 조금 고생 하셨을거에요 ㅠㅠ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을 위해서 모두 안전운전 하세요!!

 

이번 1박2일 알차게 강화도에서 날씨도 좋고 여행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루지도 타고~!!

굉장히 굉장히~~ 즐거웠어요~!!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나들이 다녀오세요~!!

1박 아니어도 당일치기도 좋을것같아요~!! 

 

그럼 다음에 좋은글로 다시 만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