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됐어요 ㅠㅠ

요즘 시험 준비로 정신이 없어서 글을 못 쓰고 있네요...

 

회식 때 먹은 아구찜 보시면 아시겠지만

직장 다니면서 저녁이랑 주말 이용해서 공부도 하고 있어요 ㅠㅠ

 

놀고 싶은거 쉬고 싶은거 참으면서 해야하는거 먼저 하다보니

한편으로 너무너무 쉬고싶고 여행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용~~

 

바로 떠나지는 못하고 사진보면서 추억 떠오리는 와중에

너무 맛있었던 곳 포스팅 해보려구요!!

 

저로 말할 것 같으면~~~

회를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에용

 

3년정도 일했던 회사에서는 저때문에 맨날 회식 횟집에서 했어요 ㅋㅋㅋㅋㅋ

생일이나 기념일엔 고기보다 회를 더 선호하는 1인입니다 ㅋㅋㅋㅋ

 

 

그런 제가 횟집 한번 올려보겠습니당 스타뚜

 

애월에 있는 식당 '닻'입니다~~

근처 숙소에 주차해놓고 걸어서 회 먹으러 갔어요 >.<

 

오픈 6시인데 10분만에 만석이라고 해서

30분 전부터 가서 대기했어요!!

 

저희 앞에 1팀 먼저 와있어서 '여기 진짜 맛집인가보다~~'생각하면서

기다렸습니당 ㅎ.ㅎ

 

2번째로 들어가서 주문하고 음식 기다리는데 만석이더라구요

대박대박

 

여기 딱새우가 유명한 곳이라 거의 모든 테이블이 딱새우 주문하더라구요~!

하지만 회귀신이 방문했으니 광어회, 고등어회랑 한라산을 주문했어요 ㅎㅎ

 

싱싱한건 말하면 입 아플정도고 맛도 잊을 수 없게 맛있었어요 ㅠㅠ
진짜 한라산이 금방 다 마셔버릴 맛이랄까요~?
광어랑 고등어 다 먹어놓고 회가 이렇게 맛있는데 딱새우 맛도 궁금하다며......

저희는 또 주문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딱새우도 싱싱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딱새우 제대로 처음 먹어봤는데
어머 새우가 달아요~~~~~~~~~~

사진에서도 존재감 장난 아닌 탱글탱글함 ㅠㅠㅠ
사진 보니까 다시 먹고싶네요 ~~~

 

이렇게 메뉴 3개를 먹고 나오는 길에 매장 노래가 너무 좋아서
직원분한테 물어봤더니 사장님께서 직접 노래 선곡을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음악 취향이 맞으시다면 2층 올라가시면
사장님이 모은 LP 음악 들으면서 맥주 한잔 마실 수 있다고
추천해주셔서 바로 올라갔어요 !

LP판도 많고 CD도 엄청 많더라구요

 

남자친구가 LP판 모으는게 취미라 구경하는 김에 간것도 있는데
양이 대단하다고 부러워하더라구요^.^,,,,

 

아쉽게 음악 신청은 못 하지만 분위기만으로 만족스러운 가게였어요~

 

매장도 크고 좌석도 넉넉했어요.

 

여기서 안주 주문하면 닻에서 만들어져서 올라온다고 해요 ㅎㅎ
대기가 많거나 너무 배고프시면 위에 잠깐 올라가셔서
드시는 것도 괜찮을꺼같아요~

1층에서 회에 소주로 배도 채우고 맛집여행 온 듯하게 먹고
2층에서 맥주에 LP음악 들으면서 대화도 나누고
숙소 가는 길은 바다가 살짝 있어서 얼마나 또 분위기 있던지

이 주변에서 머물거나 지나가신다면 당연 추천합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