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건강관리 잘하고 계시죠?

계절 때문인지 기분 때문인지 요즘 매콤한게 땡기던 찰나에 

회사에서 회식을 아구찜을 먹으러 간다고 하더군요~!!!

 

해산물 정말 좋아하는데 평소에 잘 못먹는 아구찜이라고 하니

오랜만에 회식이 반갑더라구요 ㅋㅋ

 

 

위치는 인천항에서 가까운 용현동에 위치해 있어요~!!!

이곳도 오래 전부터 먹자골목을 크게 형성이 하고 있어요~

그중에 아구찜 맛집으로 유명한 오남매 아구찜을 소개하려고해요~!!

 

 

메뉴는 아구찜, 해물찜, 명태알찜, 명태, 코다리 조림이 메인 메뉴에요~

저희는 인원이 인원인지라 아구찜과 해물찜을 각각 중간 사이즈로 시켰어요~!!

 

 

크~~ 아구찜의 영롱한 붉은 빛깔을 보세요 ㅋㅋ

군침이 저절로 흐르지요? ㅎㅎ

아구찜과 콩나물이 적절하게 꼴라보를 하고있네요 ㅎㅎ

콩나물만 잔뜩 들어 있는게 아니라 아구가 푸짐해서 정말 좋았어요~!!

 

 

해물찜은 꽃게도 있고 낙지도 있고 명태알도 있고 아구도 있고 홍합도 있어요~!

구성이 아주 탄탄 하답니다!! ㅎㅎ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맑은 동태탕을 주셨어요~!!!

국물이 또 기가 막히네요~!!!! ㅎㅎㅎ

추운날씨에 매콤한 아구찜에 시원한 맑은탕이면 !!!!!!

크~~~~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라고했쥬? 

 

끝인줄 알았쥬?

그렇게 끝이면 섭섭하쥬?

볶음밥을 먹어야 마무리가 깔끔한거 맞죠?? 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ㅋㅋㅋ

 

날씨가 추워서 요즘 폭풍 먹방을 하고 다니는 요리GO에요 ㅎㅎ

다음에 맛집 정보로 다시 만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