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리GO입니당~!

오늘은 숯불 닭갈비를 소개하며 여러분들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닭갈비하면

어떤 음식이 생각나세요~?

 

저는 춘천에서 막국수와 함께 먹었던 숯불 닭갈비가 많이 생각나 더라구요 ㅎㅎ

 

우리 자주 접하던 철판볶음 닭갈비가 아닌 정말 갈비처럼 불판에 숯불로 구워먹는 닭갈비를 소개하려구요!

 

인천광역시 구월동에 위치한

'뜬닭'

입니다!

 

 

 

가게 위치는 예술회관에서 가까워용~!!

구월동 로데오에도 다양한 먹거리가 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용하게 술한잔 하고 싶을때는 이쪽으로 넘어오는것도 방법이더라구요~!!

 

 

메뉴는 숯불 닭갈비와 철판 닭갈비 선택하실수 있어요~!!

오늘은 숯불로 먹겠어요!!! 

 

 

이렇게 뼈를 다 발라내어 살코기만 남은 닭고기를 석쇠위에 살포시 올려줍니당 ㅎㅎ

양념을 발라 재워둔 닭갈비 맛이 참 기대가 되는군요 ~~

 

 

크~~ 숯불에 익어가고 있는 닭갈비 입니다~!!

크~~ 숯을 보고 있자니 캠핑이 가고싶어지네요 ㅎㅎㅎ 

크~~ 캠핑의 묘미는 불장난이라고 생각하는 1인.... ㅎㅎ

 

 

상차림은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완성시켰쥬~ ㅎ

계란찜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데 제가 만들면 왜 맛이 없을까요 ㅠㅠ 

레시피가 복잡한것도 아닌데 ㅜㅜ 

 

 

자! 고기가 잘 익어갈 때 막국수를 똬아악~!!

비쥬얼만 보아도 엄청 시원하겠죠?? ㅎ 

닭갈비와 환상의 궁합이에요 ㅎㅎ 빠지면 섭섭한 막국수죠 ㅎㅎ

 

여름에 먹어도 별미겠지만

가을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밤에 담백한 닭갈비에 시원한 막국수를 곁들여 소주를 한잔 똬아악~!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는 생각만해도 군침이 돌고 행복해지네요~!!! ㅋㅋㅋㅋ

가을밤 선선한 바람에 좋아하는 사람과 맛 좋은 음식에 쇠주한잔 생각나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월요일 오후 모두 힘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