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여러분~~~!!!!

요리하는 요리GO입니당!

 

포스팅이 참 늦게 올라오쥬??? 저도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어요 ㅠ,.ㅠ 

이런저런 핑계를 대면 끝이 없지만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대만 여행 후기를 남겨 볼까합니다!!! ㅋㅋㅋ

핵심만 똭똭 구경하고 온거 같아서 짧게 대만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것 같은 코스에요~!

날씨는 한국보다 으~~~~~~엄청 더웠어요 ㅠㅠ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싶었는데 더위에 식욕이 사라져 다행이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렛츠기릿~!!!

 

비행기는 인천공항에서 진에어를 이용했어요~! 

아침 7시 50분 출발 비행기라 공항에 사람들 별로 없겠지 하고 방심했다가 깜짝 놀랬네요 ㅎㅎ

공항에 사람들이 가득가득~!!!!!!!! 면세점도 열려있더라구요~!!!!!

기내에서 뷔페를 기대한건 아니지만 .... 삼각김밥은 너무 하잖아요 ㅜㅡㅜ

 

2시간 30분 비행을 해서 대만에 도착!!! 시차는 한국과 1시간정도 발생해요~!!!!!

도착시간은 대만 시간으로 대략 9시30분(?) 정도 였던거 같아요~!!!

 

전체일정은 2박3일로 첫날은 타이베이에 도착해 시내 번화가 & 101타워 & 스린야시장을 돌아 다녔어요~!

 

그럼 시내로 이동 하시쥬~!!! 고고고~!!!

 

공항에서 고속철을 타면 생각보다 빨리 타이베이 메인역에 도착해요~!!

전철 밖 풍경은 건물들이 많이 낡은(??) 그런느낌이 었어요~!

 

 

타이베이 메인역에 도착과 동시에!!!!!

더위와 습도에 놀란 가슴을 시원하게 열대과일 음료로 진정 시키고~~~~~

 

 

 

친구는 지금 유행하고있는 흑당버블 밀크티를 원산지에서 마셨어요~!!!!!

맛은 뭐 여러분들도 잘 아시듯이 대만이나 한국이나 똑같다는거~~~~ ㅎㅎㅎㅎ

 

음료가 뱃속에 들어가니 스물스물 허기가 올라와서 찾아간 첫번째 식당~!!!!!!!!

 

 

바로 여기였어요~!! 키키 레스토랑!!!!!

평소에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있다고 했는데 도착시간이 좀 일렀는지 홀은 꽉찼지만

5분정도 기다렸다가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현지인들도 손님이 찾아오면 격식(?)있는 식사 대접하고 싶을때 찾아오는 식당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가격이 다른 식당에 비해서 조오금 높은 편이에요~!

 

 

일행이 많아서 음식을 좀 많이 시켰는데요~ ㅎㅎ

세트메뉴가 있는데 2인세트 시키면 여자 두분이 오신분들은 대부분 남기시더라구요~!!!

저희는 깔끔하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 대만 음식에 향식료가 마많이 사용되서 입맛에 안맞으신 분들은 전혀 드시지 못하더라구요 ㅜㅜ

여행지 선정하실때 그런점을 잘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저희일행 중에도 식사때마다 매번 투덜거리는 투덜이 입을 꼬메주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요거요거 대만맥주~!! 요거 드셔보세요~!! 맛이 괜찮았답니당 ㅎㅎㅎㅎ

 

식사 후에는 시내를 구경했했어요~!! 소화도 시킬겸!!!!! 후후훗

아 참고할 점이 한가지 더 있어요~!!

대만분들이 영어를 거의 못하셔서 택시나 상점 이용할때 번역기를 적극 활용하셔요~!!!!!

저는 대만이랑 중국이랑 언어가 다를거라 생각했는데(표준어랑 제주도 사투리처럼???) 그건 아니더라구요~!!

중국어 능력자 분들은 엄청 편하실거에요~!!!!

 

우여곡절 끝에 도착했어요~! 일행중에 특정 브랜드에서 국내에서 구하지 못하는 모델을 구입하겠다고 해서 엄청 걸으며 방황하다가 101타워에 도착!!!!!!!!!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전철이나 택시를 사용하세요 ㅠㅠ 

아 참고2!!!! 택시비는 저렴하니 3명이상이 이동하실때는 그냥 고민하지 말고 타세요 ㅠㅠㅠ

소통은 어려워도 다들 친절하시네요 ㅠㅠ

간혹 외국인이라고 길을 빙빙 돌다 가시는 분들도 계신것 같지만 제가 만난 분들은 친절하고 길도 잘찾아주셨어요~!!

 

아래에서 올려다보면 으~~~~음청 높아요~!! ㅎㅎㅎㅎ

당연한건가요? ㅎㅎ 밤에가서 야경보면 더 멋질텐데 ㅜㅜ

아쉽게도 동선이 꼬여서 ㅜㅜ 

 

 

건축물에 관심이 있는분들은 이거 꼭 구경하세요~!!!

이게 101타워의 진동 댐퍼라는 거래요~!!!!!! 충격을 흡수해주는???그런거래요~!!!!

엄청 크고 신기해요!!!!!

 

 

타워에서 내려다보는 시내 전경이에요~!

보다보면 자꾸 야경 생각이 나네요 ㅎㅎㅎㅎ 

이제 타워에서 내려가시죠~!!!

 

딤섬먹으러~!!!!!!

 

딘타이펑이라는 딤섬집인데 여기도 대기자가 많았어요~!! 걷다가 걷다가 발견한 집인데 맛은~!!!!!!!!!

 

맛보기전에 메뉴판이 후덜덜~!!!!!!!

 

다행스럽게도 메뉴에 영문이 표기되어있어서 쉽게 주문할 수 있었고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한국어도 조금 해주셔서 어렵지않게 딤섬 주문 완료~!!!!!!!! 여기는 대기가 조금 길었어요 ㅠ

 

 

요것은 오리지널 소룡포!!!!!!!!

 

 

요것은 새우가들어간 딤섬~!!!!!!!

 

가격은 10개+10개 먹었는데 한국돈으로 대략 2만원? 이정도 였던것 같아요. 

 

맛은 베리베리 굳~!!!! ㅎㅎㅎㅎ

 

육즙이 터져나오는것이 아주아주 좋았어요 ㅎㅎㅎ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두둥~!!!!!!!

 

오늘 일정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는 코스인 스린 야시장으로 이동하시쥬~!!!!!!

 

 

야시장에 사람이 으~~~~~~~~~~~~~~~엄청 많아요!! 정말 혼잡해요 ㅎㅎㅎ 

그 유명한 포장마차 음식들 먹고싶었는데 줄이 으~~~~~~~~엄청 길어서 포기했어요 ㅠㅠ

 

인내심 갑이신 분들 존경합니다.

저의 내공이 약하여 발길을 돌렸는데 그 결정타는 취....취두부 .....스멜.......와 저도 이것만은 .....

참을수 없더라구요 ㅠㅠ 대만분들께 죄송하지만 ㅜㅜ

맛있는 먹거리 엄청 많아요~!! 대만식 수제 돼지고기 소시지, 지파이(이거 엄청 유명하죠), 철판요리, 우육면 등등등

 

 

그래서 저희 일행은 야시장 구경하며 망고(대만 열대과일이 엄청 풍부한데 가격은 안착하더라구요 ㅠ)랑 만두!!를 먹었어요. 아 그리고 식당에서 스테이크를 먹고있는 현지인들을 발견해서 여기는 로컬 맛집이라 생각했죠!!!!!!

 

비쥬얼 엄청나쥬????? 스린야시장에 있는 스테이크 집이에요!!!!!!

저는 소고기랑 흰살생선 세트를 먹었어요~!!!

대만 음식은 처음 접해 보는 맛들 이었어요.

그래서 '맛없다.',  '입맛에 맞지 않는다.' 라고 표현하기 보다는 대만분들은 이런 맛을 즐기는구나 하고 넓은 마음으로

받아들이면 좋을것 같아요~!!!

스테이크 생전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잘먹었어요~!!

그리고 푸짐하게 주셔서 좋았어요 ㅎㅎㅎㅎㅎ

 

 

 

이렇게 하루가 끝이나고 내일은????????????????????

 

2편에서 만나요 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