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여러분~~~!!!!

요리하는 요리GO입니당!

 

드디어 대만 자유여행 2일째 포스팅이 업로드 되었어요~!!!

첫날은 대만의 문화를 처음 접해서 엄청 낯설었는데 하루 대만 여행을 했다고 조~~~~~오금 익숙해 졌었네요 ㅎ

대망의 둘쨋날은 버스 투어를 똭~~~~! 대만의 핵심 관광지를 똭똭 구경하는 장점이!!!!! 그리고 가격도 심지어 착해요!!!

가이드분도 엄청 친절하시고 대만이라는 나라에 대해 잘 설명해 주셔서 여행이 두배 재밌었던거 같아요!!

짧게 대만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은 하루정도는 버스투어에 투자하셔도 좋을것 같은 코스에요~!

날씨는 여전히 한국보다 으~~~~~~엄청 더웠어요 ㅠㅠ 다행히 비는 안왔어요!!!!

수분섭취와 선크림은 필수!!!!!

 

그럼 시작해볼까요?! 렛츠기릿~!!!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쥬???

 

호텔 조식이 엄청 저렴했는데 저는 매우 만족했어요 ㅎㅎㅎ 

가성비 갑!!!!!!!!!!!!!!! 크앙!!!!!!!!!!!!!

 

배를 든든히 채우고 버스투어 준비를 한후에~!! 집합장소로 이동!!!!!

 

 

버스투어는 아침일찍 시작되요~!!

저희 일행은 타이베이메인역에서 출발하는 버스투어를 미리 예약신청 해뒀어요~!!!

 

오전 10시에 모이면 차량배정과 약간의 혜택을 간단하게 체크하고 출석체크한뒤 버스에 탑승해 이동해요 ㅋㅋㅋ

약간 수학여행 가는 느낌이에요 ㅋㅋ

 

가이드분의 설명으로는 대만의 북동쪽으로 이동하는데 대부분 산악지역이고 대만 면적의 70%정도가 산이라고 하더라구요~!!!

 

출발하면 사진처럼 산을 넘고~~~~~

 

바다를 넘고~~~~

 

또 바다가 보이면 거의 도착해가는 거에요 ㅋㅋㅋㅋㅋ

 

버스를 타고 1시간 조금 넘게 이동하면 첫 도착지는 예류지질공원~!!!! 아~~~주특이한 지형을 갖고있어요~!!

 

관광오신 여행객들이 정말 많아요~!! 한국분들도 많더라구요!!!

 

응???

별거 없는데?? 라고 생각 할때 쯤~!!!!!

 

똬악~!!!!

 

모래가 오랜시간 퇴적되고 열과 압력을 받아 만들어진 사암이라 바람에 침식이 잘된다고 설명을 들었어요!!! 

사알짝 만져보면 모래처럼 까끌까끌해요!!!

 

자!! 다음 목적지로 이동하실게요!!!!!

산길을 굽이굽이 가다보면 다음 목적지인 스펀에 도착!!!!!!!!!!!!!

 

 

풍등에 소원 적느라 정신팔려서 사진 촬영을 못했어요 ㅠㅠ

풍등날릴때 직원분이 동영상 촬영해주셔서 정말 다행이네요 ㅎㅎ

닭날개 볶음밥도 허기에 정신팔려서 흡입하느라 사진이 ㅜㅜ 

볶음밥은 살짝 호불호가 있을것 같은데 향식료 냄새가 강해서요 저는 물론 맛있게 먹었어요 !!!

 

아!!!!

 

그리고 이거 꼭 드셔보세요!!

 

 

땅콩 아이스크림!!!!!!!!!!!!!!!!!!!!

동영상에서 캡쳐하느라 화질이 ㅜㅜ 죄송합니다 ㅜㅜ

맛은 정말 달달하니 좋아요!!!!

사장님이 유머가 넘쳐서 기분이 한층 더 업 되었어요!!! ^^

 

땅콩 아이스크림 드셨으면 이제 스펀 폭포로 이동하실게요~!!!

 

 

스촨폭포를 가려면 이 흔들다리를 건너야하는데요~!! 이날은 구경오신 분들이 많아서 양쪽에서 교통정리를 해주셨는데 가이드분도 이런경우는 처음이라고 하셨어요 ㅎㅎ 다리가 정말 많이 흔들렸어요 ㅠㅠ (흔들다리에서 동영상을 찍느라 사진을 못찍어 동영상에서 캡쳐해와서 화질이 이렇네요ㅜ 양해해주세요 ^^;)

 

 

붕어랑 잉어가 평화롭네 낚시 한번 해보고싶다라고 생각할 때 쯤!!!!!!!!!!!!!!!!!!!!!!!!!!

 

 

저거슨!!!!!!!!!!!! 뚜둥!!!!!!!!!!!!!!!!!!!!

 

폭포의 물보라가!!!!! 덕분에 시원시원!!!!!!!!!!!!!!!!!!!!!!!!!

 

 

폭포를 보며 시원함을 만끽하며 휴식시간을 가져요~ ㅎㅎㅎ

 

자 이제 충분히 쉬셨으면 다음으로!!!!! (버스투어가 사알짝 빡쎄요 ㅠ 대신 정말 알차요 ㅋ)

 

 

처음에 이곳이 지우펀인줄 알고 분노할뻔 했다가

일행들이 여긴 진과스 광산마을이야 라고 알려줘서 진정진정했다는.......

버스투어 할때 정신을 바짝 차려야해요 ㅎㅎ 체력이 많이 소모 된답니다 ㅜㅜ

 

여기는 일본애들이.....  

지금은 폐광이고 여기서 금이 많이 나왔데요!!!!! 그래서 금구경 하러 갔어요!!!!

 

 

여기가 광산마을 황금박물관? 이었던거 같아요 ㅠ 기억이.....죄송 ㅠ

여깃기서 금덩어리를 실제로 만질수 있게 해준다고해서 들어갔어요!!!!

 

 

티켓 한장에 두명이 들어가는 이벤트라고해서 냉큼!!!!!!

살아있을때 언제 금덩이에 내손을 비벼보냐 싶어서 ㅎㅎㅎㅎㅎ

지문에라도 금이 조금 묻기를 바라며 구경하고 왔지요 ^^

 

지문으로 금을 채취할수 없어 실망하며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광부도시락을 먹었는데!!!!!

오잉???!!!!

생각지 못한 김치를!!!!!!! 여기서!!!!!!!!!!!!!!! 맛있어!!!!!!!!!!!!!!!! 

고기 아래에 김치가 숨어있었어요 ㅠㅠ

 

배를 채웠으니 이제 버스투어의 하이라이트!!!!

그 유명 에니메이션의 그장소!!!

각종 유명 SNS에서 지옥펀이라 불리우는!!!!

 

지우펀에 도착!!!!!!!!!!!!

듣던대로 건물들과 자연경관이 아름답네요!!!!!!!!!!!!!!!!

 

해가 지고 있습니다.

버스투어의 일정도 끝이 나고 있죠.

오늘 하루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굉장히 평화로워 보이죠? 여기가 왜 지옥펀이라 불리는지 모르시겠쥬? ㅋㅋㅋ

 

자~! 보여 드리지요 ㅋㅋㅋ

 

 

포토존을 향해 이동하는 인간물결을 ㅋㅋㅋㅋ

 

 

이 장소가 그 뭐시기 나라가 점령했을 당시에 홍등가 였다죠~

 

 

깊은 산속에 이런 장소가 있다니 멋있기는 하네요~!!

 

 

이런 포스터도 붙어있어요~! 소매치기 조심~!!

사진찍느라 사람들이 다닥다닥붙어 있거든요!! 정말 조심하셔야 해요!!!

 

 

아름다운 자연과 멋진 건물들 다양한 먹거리를 구경했는데 골목에 취두부 냄새 너무 강력한것.... ㅎㅎㅎ

이건 정말 익숙해지지 않네요 ㅠㅠ

 

 

해가 저물어가네요. 투어도 끝나가네요 정말 알찬 하루였어요~!! 

나는 아직 배가 고파요!!!!!!!!!!!!!!!!!! 

숙소로 돌아가기 전에 먹고 싶은게 생겼어요!!!!

 

 

바로 우육면 !!!!!!!!!!!!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발견한 택시기사님들이 식사를 한다면 여기는 숨겨진 맛집이라며 

당당하게 가게에 들어갔지요!!!

 

 

직원분들이 영어를 1도 못하시지만 어딘서 주워들은 중국어 총출동!!!!!

서비스로 포도 쥬스를 주셨어요!!!

 

맛은 대만의 맛? 소고기는 정말 부드러웠어요!!!

면을 정말 많이 주셔서 배가 불러서 다 못먹었어요 ㅎㅎ

중국 문화중에 음식을 좀 남겨야 예의라고 하던가요 ㅎㅎ

아닌가.. ㅠ

 

마지막 입가심은 타이거!!!!

 

두번째날 알차게 놀았어요!!!!!!!!!!!

 

그리고 내일은 집으로 돌아가는날!!

 

돌아올때는 아시아나~!!!!!

기내식에서 고추장을 받았는데 두눈에 눈물이 ㅜㅜ

고추장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요? ㅠㅠ

나도 그렇고 그런 한국사람이었니? ㅜㅜ

 

한국에 도착하니 저녁이라는....ㅠ

 

대만 처음 접해본 문화이지만 사람 사는곳은 크게 다르지 않구나를 느끼고 온거 같아요~!!

그리고 식문화가 많이 발전한것 같고 스타일은 다르지만 리스펙!!!!

 

기회가 되면 혼자? 또는 절친과 둘이 여행을 다시 가보고 싶어요!!! 좀 더 여유롭게 ㅎㅎ

 

이렇게 2박 3일의 짧고 굵은 대만 여행기였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