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_^ 요리하는 요리GO입니다!!

 

제가 주간 구독 TOP 15에 선정 되었더라구요...?( 으잉????!!!!! )

 

서투른 저의 요리 포스팅을 누추한곳 까지 찾아와 읽어 주시고 구독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운영하는 요리 블로그지만 이렇게 관심을 갖고 구독해주실줄 몰랐어요..... 구독자 분들 너무 감사해요 !!!!

 

제 블로그를 방문하고 소통해주시는 구독자, 방문자 여러분이 저의 에너지이자 비타민이에요!! ( 아자아자!! )

 

계속 좋은 정보 & 소통 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꾸며 갈게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놀랐어요!! 제가 처음 운영하는, 서툴게 만들어 가고있는 블로그가 관심을 받고 있다니 ㅜㅜ ( 감동이군요 !! )

 

그리고 함꼐 주간 구독 TOP 15에 선정 되신 블로거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저는 아직도 포럼에 인사글 올리던게 엊그제 같네요. ^^

 

저는 아직 소통에 목이 마르답니다 !!

 

놀랍게도 이 소식이 티스토리 메인 공지에 소개 되어 더 많은 분들께 맛있는 요리 레시피를 전달하도록 노력할게요!! ( 힘내자 !! 빠샤!! )

 

저는 사실 블로그 시작할때 내가 쓴글 사람들이 읽어 줄까? 라는 의문이 많이 들었었는데요.

 

이번 공지 보면서 말끔하게 의문이 날라갔어요!! ( 훠이~훠이~ )

 

제가 포스팅하는 글들이 유용하길 바라며 하나하나 열심히 만들도록할게유~!! ( 오구오구 내새끼들 !! )

 

 

 

다시 한번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 구독자 분들과 소통하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저의 블로그에 찾아와 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자만하지 않고 저의 포스팅을 되돌아보며 더 맛있는 요리가 되도록 연구할게요!! 

 

오늘 감동에 젖어 글을 두서없이 길게 적은것 같네요~* 

 

요리하는 요리GO의 블로그 많이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